<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우리카드는 생활한복 브랜드 ‘리슬(LEESLE)’, 여행 플랫폼 ‘트리플(Triple)’과 함께 전주 여행객 대상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8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우리카드 및 트리플 고객이 리슬 전주 본점에서 우리카드나 트리플 앱 메인 화면을 제시하면 선착순으로 파우치를 제공한다. 수량은 100개 한정이다.

우리카드와 리슬이 협력해 제작한 이번 파우치는 정원재 우리카드 사장이 디자인 측면에서 강조해온 한국의 전통색인 오방색과 ‘카드의정석’ 카드 플레이트의 ‘ㄱ’자 홈을 모티브 했다.

이벤트 및 바이럴 필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또는 리슬, 트리플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트리플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국내외 관광지와 맛집, 쇼핑 리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와 항공권, 호텔, 투어, 입장권 등 각종 여행상품을 맞춤 제공하는 여행 플랫폼이다. 리슬은 모던 한복·신한복으로 한복의 대중화를 이끌고 있는 생활한복 브랜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