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30 10:55 (금)
신한카드, 소상공인 마케팅플랫폼 ‘마이샵파트너’ 개선
신한카드, 소상공인 마케팅플랫폼 ‘마이샵파트너’ 개선
  • 유정무 기자
  • 승인 2020.11.03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신한카드)
(이미지: 신한카드)

<대한금융신문=유정무 기자> 신한카드는 소상공인 상생 마케팅플랫폼인 마이샵파트너(MySHOP Partner) 운영방식을 개선해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마케팅 할인비용을 신한카드가 전액 지원한다고 3일 밝혔다.

가맹점주가 이번 업그레이드된 ‘마이샵파트너’에서 신한카드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주는 ‘마케팅 할인쿠폰’ 등록을 할 경우 최대 15% 내에서 마케팅 할인비용 전액을 신한카드에서 부담한다. 기존에는 할인쿠폰 등록 시 일부 비용을 가맹점주가 분담했으나 상생 플랫폼의 운영 취지를 살려 비용분담체계를 바꿨다. 각 가맹점마다 선택할 수 있는 마케팅 할인쿠폰은 상이하며‘마이샵파트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기존의 정형화된 텍스트 문구발송 기능을 업그레이드해 가맹점주가 직접 작성한 문구로 매장 홍보 메시지를 발송하고, 가맹점주가 타깃고객을 선정할 수 있도록 신한카드 고객 인사이트 기반의 폭넓은 대상군 모델을 구축했다.

이밖에도 확정된 홍보 메시지는 기존에 제공돼 온앱푸시(App-Push, 어플리케이션알림서비스) 발송기능 외에 휴대폰 문자메시지(LMS)를 통해 발송할 수 있다. 신한페이판으로 발송돼 앱 푸시는 무료, 문자메시지는 별도비용이 발생되며 신한카드의 소상공인 대상 멤버십프로그램인‘프리멤버스’ 가입가맹점은 최초 3회까지 문자메시지를 무료로 발송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마이샵파트너 운영방식 개선을 통해 소상공인의 마케팅 비용을 무료로 지원하고 마케팅 효과가 기존보다 제고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