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롯데카드)
(사진: 롯데카드)

<대한금융신문=유정무 기자> 롯데카드가 간편결제 전문기업 NHN페이코와 함께 뉴 페이코(New PAYCO) 롯데카드 포인트 추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페이코(PAYCO) 앱을 통해 응모 완료한 고객에게 제공되는 이벤트다. 먼저 뉴 페이코 롯데카드를 페이코 앱에 처음 등록한 모든 고객에게 5000원 할인 쿠폰 2매를 증정한다.

또 지난 5월 1일부터 이벤트 응모 전까지 롯데 개인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 오는 11월 말까지 이 카드를 등록하고 누적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10만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아울러 같은 기간 페이코 이용 시 3%, 최대 1만 포인트 추가로 적립해 월 최대 6%, 11만 포인트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뉴 페이코 롯데카드는 페이코 이용고객을 위해 특화된 PLCC상품으로 지난달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페이코 결제 시 3%, 일반가맹점 이용 시 0.7%를 월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페이코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카드다. 적립된 포인트는 페이코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코로나 장기화에 따른 언택트 소비 증가세와 더불어 간편결제 이용고객을 위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