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22 07:40 (화)
신한카드, 그린 모빌리티 캠페인2 실시
신한카드, 그린 모빌리티 캠페인2 실시
  • 유정무 기자
  • 승인 2020.12.18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 CI)
(신한카드 CI)

<대한금융신문=유정무 기자> 신한카드가 친환경 차량 보급을 확대하기 위해 전기버스 판매 일정액을 기부하는 그린 모빌리티 캠페인2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신한카드가 추진 중인 그린 모빌리티 캠페인은 전기차와 전기버스 등 친환경 교통의 보급 확대를 지원하고 탄소 배출 절감을 위한 활동이다.

신한카드는 올해 연말까지 전기버스 판매 1대당 10만 그린 마일리지(1마일리지=1원)를 적립해 이를 환경단체에 기부할 계획이다. 기부금은 도심 공원 내 신한카드 에코존 구축 등을 통해 시민들이 환경을 생각하고 친환경 공원을 체험할 수 있도록 쓰일 예정이다.

신한카드 에코존은 친환경 라이프를 실천하는 그린 컨슈머가 적립한 에코 기부 포인트와 신한카드 그린 캠페인 기부금으로 도심 속 공원과 녹색 지구를 만들어가는 지속가능(ESG) 프로젝트다.

아울러 서울그린트러스트와 함께 서울숲에 신한카드 에코존을 구축할 예정이다.

앞서 신한카드는 전기차 보급 확대를 위해 푸조 전기차가 판매될 때마다 일정 금액을 국내 친환경 단체에 기부하는 푸조 EV-신한카드 그린 모빌리티 캠페인을 벌였고 고객의 호응에 힘입어 DS EV-신한카드 그린 모빌리티 캠페인을 추가로 실시한바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기후 변화와 환경 보호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라며, “제로 카본 드라이브 전략과 연계해 다양한 친환경 경영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