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하나카드)
(이미지: 하나카드)

<대한금융신문=유정무 기자> 하나카드가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하나카드 해외직구 전문 플랫폼인 해외직구라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영국 종합의류 쇼핑몰인 매치스패션에서 내년 1월 말일까지 30만원이상 합산 구매 시 11% 캐시백(최대 5만원)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추첨을 통해 11명에게 11% 더블 캐시백(최대 5만원)을 제공해 최대 22%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해외직구라운지에서는 매치스패션 외에도 아마존–알리익스프레스–파페치 직구쇼핑몰과의 할인 이벤트도 이달 말일까지 함께 진행된다.

아마존에서는 100달러 이상 합산 구매 시 10달러 캐시백 50달러이상 합산 구매 시 5달러 캐시백을 제공한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는 100달러 이상 합산 구매 12달러 캐시백, 50달러 이상 합산 구매 시 7달러 캐시백이 제공된다. 또 파페치에서는 18만원이상 구매 시 10% 할인쿠폰 및 무료배송까지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해외직구라운지를 통해 해외 직구를 이용하시는 모든 손님에게 해외직구 거래 간 발생하는 불착, 파손, 반품(단순변심 포함)건에 대해 결제 건당 최대 3만원을 연간 3회 보상하는 무료 직구보험 혜택도 기본으로 제공된다.

이밖에도 직전 6개월간 하나 신용 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손님이라면 하나카드 대표 모바일 전용 상품인 모두의 쇼핑 카드를 발급받아 해외직구라운지에서 100달러 이상 이용하면 10만원까지 캐시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글로벌마케팅부 김충영 과장은 “한 해를 마무리 하는 크리스마스 시즌과 새해를 준비하는 요즘 하나카드 손님을 위해 해외 유명 온라인 쇼핑 업체들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