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플러스 ‘Bull꽃 같은 한해 되세요’ 이벤트

<대한금융신문=강수지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신한금융그룹의 원신한 통합플랫폼인 ‘신한플러스’를 통해 최소 5000포인트를 지급하는 ‘Bull꽃 같은 한해 되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신한플러스 회원 중 국내 주식 거래 경험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해당 기간은 지난 2019년 7월 1일부터 2020년 12월 31일까지다.

신한금융투자는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이 신한플러스에서 국내주식을 처음 거래할 경우 마이신한포인트 5000포인트를 지급한다. 또 월별로 신한플러스를 통해 국내주식을 월간 50만원 이상 거래하면 2000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다만 다음 영업일에 통합플랫폼에서 흰 소 아이콘을 클릭해야 한다.

이벤트 기간 중 중복 적립이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은 최대 1만100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첫 거래와 1~3월을 합산해 제공한다.

신한금융투자 관계자는 “신한금융투자의 신한알파, 신한은행 SOL, 신한카드 PayFAN, 신한생명 스마트창구를 통해 별도의 앱을 설치하지 않고서도 원신한 금융플랫폼 ‘신한플러스’를 사용할 수 있다”며 “신한플러스는 원신한 관점에서 고객에게 편의성과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