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08 06:55 (토)
농협생명, ‘6대 핵심 질병·부위 보장’ 종합보험 출시
농협생명, ‘6대 핵심 질병·부위 보장’ 종합보험 출시
  • 문지현 기자
  • 승인 2021.02.05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금융신문=문지현 기자> NH농협생명은 6대 질병 및 부위를 보장하는 ‘평생케어NH종합보장보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평생케어NH종합보장보험은 특약 중심으로 상품을 구성해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맞춰 설계가 가능하다. 핵심 질병인 암과 5대 부위인 △심장 △뇌 △간 △폐 △신장에 대해 원하는 보장을 선택할 수 있다.

또 이 상품은 암과 5대 부위를 경증부터 만성질환까지 두루 보장한다. 암종합보장특약은 위, 십이지장, 대장 양성신생물부터 암, 말기암으로 인한 호스피스완화의료 입원까지 종합적으로 보장한다.

뇌종합보장특약은 특정고혈압부터 뇌혈관질환, 뇌출혈을, 심장종합보장특약도 특정부정맥부터 허혈성심질환, 급성심근경색증까지 보장한다. 간, 폐, 신장 등 각 부위별 종합보장특약에서도 증상 경중에 따라 세분화해 보장한다.

간병인지원입원특약에 가입하면 질병 및 재해로 입원시 간병인을 지원받을 수 있다. 간병인은 24시간 지원되며 간병서비스 업체 콜센터에 전화를 걸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회사가 부득이한 이유로 간병인을 지원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개인적으로 사용한 간병인 비용에 대해 1일당 현재(2021년 2월) 기준 간병비인 12만9000원을 지급한다. 만약 간병인 이용을 원치 않는다면 1일당 입원급여금 2만원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특정스트레스보장특약으로 갑상선기능항진증, 크론병 및 궤양성대장염을 보장하며 요로결석진단특약, 당뇨케어특약 등 다양한 특약을 통해 가벼운 경증질환에 대한 보장도 가입 가능하다.

가입연령은 최소 15세부터 최대 75세까지며, 15년 단위 갱신계약을 통해 최대 105세까지 보장한다.

김인태 대표이사는 “경증부터 중증까지 지속적으로 보장하면서, 고객이 원하는 보장만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을 출시했다”며 “새해에도 든든한 보장과 함께 건강한 한 해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