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28 14:10 (수)
현대카드, 새봄맞이 3월 이벤트 진행
현대카드, 새봄맞이 3월 이벤트 진행
  • 박진혁 기자
  • 승인 2021.03.02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카드 CI)
(현대카드 CI)

<대한금융신문=박진혁 기자> 현대카드는 새봄을 맞아 3월 한달 간 온라인쇼핑과 가전, 자동차보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현대카드는 네이버페이와 9개 온라인 쇼핑몰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온라인쇼핑몰은 SSG.COM, 현대Hmall, CJmall, GS SHOP, 홈앤쇼핑, 롯데홈쇼핑, NS홈쇼핑, 신세계TV쇼핑, SK스토어며 이용처별로 정해진 기간에 따라 5~7%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가전제품 구매 시 제공되는 혜택도 있다.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500만 원 이상 결제하면 10만 원 캐시백과 10만 삼성전자 포인트를 함께 받을 수 있다. 또, LG전자와 전자랜드에서는 할부 이용 시 결제금액에 따라 최고 30만 원의 캐시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달 현대카드로 자동차보험에 신규 가입하는 회원들에게는 주유권이 제공된다. 현대카드는 현대해상 다이렉트와 DB손해보험 다이렉트,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캐롯손해보험에서 자동차보험에 신규 가입하고 현대카드로 3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3만 원 주유권을 증정한다. 동일한 조건의 삼성화재 다이렉트 신규 고객에게는 2만 원 주유권을 제공한다.

현대카드 PLCC 신규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제공된다.

이달 31일까지 이전 6개월간 ‘스타벅스 현대카드’ 이용실적이 없는 회원이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발급받아 5만 원 이상 사용하면,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e-쿠폰 10장을 받을 수 있다.

‘배달의민족’ PLCC인 ‘배민현대카드’를 발급받은 모든 회원들에게는 바로 사용 가능한 배민 쿠폰 1만 원권을 2장씩 제공한다. 신규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모션 혜택 역시 풍성하다. 카드를 처음 사용한 후 6개월 동안 추가 배민포인트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이달 진행되는 현대카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 앱과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