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KB국민은행은 KB국민은행의 고객패널 ‘KB국민팬슈머’ 2기를 오는 10일까지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해 출범한 KB국민팬슈머는 온라인 설문조사만 참여하는 ‘국민팬슈머’와 서비스 체험, 과제 제출, 고객 인터뷰 등 추가 활동을 수행하는 ‘국민팬슈머 리더’로 구성된다.

올해 KB국민팬슈머 2기는 연령, 성별 등을 고려해 1기 대비 대폭 확대된 2000여명을 선발한다. 국민팬슈머 리더는 국민팬슈머로 선정된 고객 중에서 추후 지원서를 제출받아 선발할 예정이다. 활동기간은 내달부터 11월까지 약 8개월이다.

KB국민팬슈머에게는 온라인 설문조사 참여 시 KB금융그룹 통합 멤버쉽 포인트인 리브메이트 포인트를 제공한다. 국민팬슈머 리더는 과제 수행 시 소정의 활동비를 받을 수 있다.

지원방법은 국민은행 홈페이지 또는 KB스타뱅킹 앱(APP)에서 신청 가능하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국민은행의 팬이 돼 애정 어린 조언을 해줄 적극적인 고객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