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12 17:25 (수)
OK저축銀 “공모주 청약 환불금 맡기세요”
OK저축銀 “공모주 청약 환불금 맡기세요”
  • 박진혁 기자
  • 승인 2021.03.12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OK저축은행)
(이미지: OK저축은행)

<대한금융신문=박진혁 기자> OK저축은행은 ‘공모주 청약 환불금’ 등 투자처를 정하지 못한 단기자금 관리에 유용한 입출금예금 ‘OK e-대박통장’을 추천한다고 12일 밝혔다.

OK e-대박통장은 하루만 맡겨도 높은 금리가 적용되는 입출금예금 상품으로 가입금액 및 납입방법 등의 제한 없이 운용 가능하다.

정기예금 수준의 금리를 제공하지만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입출금이 가능해 공모주 청약 환불금 등의 단기자금 관리에 용이하다는 것이 OK저축은행 측이 설명이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공모주 청약 열풍이 불기 시작한 지난해 6월부터 지난달 말까지 입출금예금이 약 3500억 원 증가했다”며 “많은 공모주 투자자 고객님들의 관심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성과”라고 설명했다.

특히 지난달부터 전개 중인 ‘오픈뱅킹 등록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OK e-대박통장 기본금리 연 1.4%에 우대금리 0.1%포인트가 적용돼 최대 연 1.5%의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OK저축은행은 대 고객 사은 행사 또한 함께 전개 중이다. 오는 26일까지 타 금융기관에 자사 입출금예금 계좌를 등록하고 1회 10만 원 이상 입금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4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는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님들을 대상으로 보다 높은 금리와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