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8-05 13:50 (목)
DGB유페이, 청도 ‘군파크 레저’ 원패스 이벤트
DGB유페이, 청도 ‘군파크 레저’ 원패스 이벤트
  • 박민현 기자
  • 승인 2021.03.17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지 이용권, 원패스 QR결제 … 원패스 이용 고객 4천원 지급

 

DGB유페이(대표이사 소근)는 군파크 레저(대표 이민형, 이동군)의 원패스 결제수단 등록과 루지(Luge) 개장을 기념해 원패스앱 결제 고객에 4천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선착순 1천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3월18일부터 예산 소진 시까지 실시되며, 현장 결제 이벤트로 원패스 앱 내 QR코드를 생성하여 매표소에 제시해 결제하거나 키오스크 QR결제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는 루지 이용권 결제 고객에 한해 익일 원패스 마일리지로 4천원이 지급되며 1일 1회, 이벤트 기간 중 최대 5번까지 중복 수령이 가능하다.

대구∙경북권 최초의 익스트림 테마파크인 청도 루지 체험시설은 국내 최장 1.88km 길이의 장거리 트랙을 자랑한다. 산 정상 지점에서 출발하여 자연 숲 속 트랙을 달리며 아름다운 청도의 자연 풍광도 함께 느낄 수 있으며, 청도의 밤하늘을 배경으로 전 트랙에 설치된 LED 조명과 함께 야간 운행도 즐길 수 있다.

DGB유페이 관계자는 “레저 영역으로 확장된 원패스의 간편결제를 홍보하기 위해 협업하는 본 이벤트에 원패스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이용을 바란다”고 말하면서 “지급받은 마일리지로는 루지 이용권을 재결제하거나 대중교통, 택시, 편의점 등 다양한 원패스 결제가능 사용처에서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소근 대표이사는 “따뜻해진 날씨와 함께 가족, 연인과 새로운 경험을 체험할 수 있는 익스트림 체험 루지를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영역에서 원패스를 통한 간편 결제 생활을 제공하겠다”고 말하면서 “매주 수요일 대중교통 무료이벤트 및 갤럭시 S21 최신경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원패스 이용으로 고객 편의가 제고되길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