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롱M앱(App)에 등록된 경남BC카드로 창원시 마카롱M택시 이용하면 횟수제한 없이 택시요금 2000원 즉시 할인

 

BNK경남은행은 오는 5월 31일까지 ‘경남BC카드 마카롱M택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경남BC카드 마카롱M택시 할인 이벤트 기간 마카롱M앱(App)에 등록된 경남BC카드로 창원시(행정구역상 출발 기준) 마카롱M택시를 이용하면 횟수제한 없이 택시요금 2000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마카롱M앱 등록은 경남BC카드(신용/체크)면 모두 가능하며 선불카드와 기프트카드는 제외된다.

경남BC카드 마카롱M택시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NK경남은행 고객센터(☎1600-8585) 또는 마카롱M앱 고객센터(☎1644-2095)로 문의하면 된다.

카드사업부 한정안 부장은 “창원시에 앞서 울산광역시에서 진행 중인 경남BC카드 마카롱M택시 할인 이벤트가 택시로 이동하는 시민들과 지갑이 얇은 청년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인기를 반영해 창원시에서도 경남BC카드 마카롱M택시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는 만큼 할인된 금액으로 마카롱M택시를 이용하기를 바란다. 경남BC카드 마카롱M택시 할인 이벤트 기간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 적용되고 쿠폰 이용이 중복 적용된다”고 말했다.

한편 울산광역시에서 진행 중인 경남BC카드 마카롱M택시 할인 이벤트는 기간이 오는 5월 1일까지이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