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하나카드)
(사진: 하나카드)

<대한금융신문=박진혁 기자> 하나카드는 다가오는 새봄을 맞이해 ‘하나카드와 미리 준비하는 봄’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하나카드의 이번 이벤트는 봄철을 맞이해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새봄 맞이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먼저 하나카드는 공기청정기, 건조기, 홈브루, 의류관리기 등의 가전제품 렌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는 ‘LG전자 케어솔루션’ 렌털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하나머니를 적립해준다.

하나카드는 ‘코웨이’ 제품 렌털 시에도 하나머니 적립 및 특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3월 말까지 렌털 제품이 설치 완료된 고객에게 특별 사은품으로 모바일 상품권 5만원 및 존탐스리치 냄비 3종을 제공한다.

또한 하나카드는 하이마트와 가전제품을 직접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청구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하이마트 온라인몰 내 카드 혜택 상품을 대상으로 결제금액에 따라 일 최대 50만원의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 등으로 고생이 심한 요즘 하나카드 고객이 합리적 소비를 통해 활기찬 새봄맞이를 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하나카드는 고객에게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는 이벤트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