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19 02:15 (토)
DGB대구은행, 대구FC 첫 승 기원 ‘♥함께해요! DGB × 대구FC♥’ 이벤트
DGB대구은행, 대구FC 첫 승 기원 ‘♥함께해요! DGB × 대구FC♥’ 이벤트
  • 박민현 기자
  • 승인 2021.03.19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오후 7시 DGB대구은행파크 울산과의 홈 경기 첫 승 기원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오는 21일 DGB대구은행파크에서 열리는 대구FC와 울산 현대와의 하나원큐 K리그1 2021 6라운드 경기에서 시즌 첫 승을 기대하며 공식 인스타 계정에서 ‘♥함께해요! DGB × 대구FC♥’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DGB대구은행 공식 인스타그램(@daegubank)을 팔로우 하고, 대구FC 선수단이 21일 경기에서 넣을 예상 골 갯수를 댓글로 적으면 된다.

DGB대구은행은 홈경기 진행 마다 특색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이번 이벤트는 시즌 첫 승리의 기원을 담아 대구FC와 함께 특별한 경품을 마련했다. 이번에 제공되는 경품은 선수들의 귀여운 피규어 4종세트로 시중에서 판매되지 않는 상품이다.

DGB대구은행은 지역 구단인 대구FC의 메인스폰서로 나서 다양한 홍보활동을 지원해왔으며, 2019년 1월 완공된 DGB대구은행파크는 DGB대구은행이 명칭사용권(Naming Rights)을 사들여 붙인 명칭으로, K리그 최초로 DGB대구은행이 명칭 사용권을 획득했다.

임성훈 은행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DGB대구은행파크에서 대구FC의 선전으로 지역경제 활성화 및 지역 홍보효과를 기대하며, DGB대구은행은 앞으로도 지역과 지역민을 위한 지원을 통해 따뜻한 금융으로 모두가 꿈꾸는 세상을 만들겠다”는 뜻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