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12 17:40 (수)
삼성카드, 미트박스와 업무제휴 협약 체결
삼성카드, 미트박스와 업무제휴 협약 체결
  • 박진혁 기자
  • 승인 2021.03.26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카드 나용대 상무(왼쪽)과 미트박스 서영직 사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 삼성카드)
삼성카드 나용대 상무(왼쪽)과 미트박스 서영직 사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 삼성카드)

<대한금융신문=박진혁 기자> 삼성카드는 지난 25일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 '미트박스'를 운영하는 ㈜글로벌네트웍스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삼성카드 나용대 상무, 미트박스 서영직 사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양사는 미트박스의 주 고객인 자영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카드의 빅데이터 역량을 활용하여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양사는 고객 확대를 위한 △삼성카드 빅데이터 기반 공동마케팅 △미트박스 쿠폰 프로모션 △삼성카드 쇼핑몰 연계 판매 등을 진행하기로 했다.

또한 삼성카드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미트박스를 이용하는 자영업자 고객의 결제 편의를 높이고 쿠폰 및 할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미트박스'는 지난 2014년에 설립된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으로 지난해 기준 연간 거래액 2,500억원을 돌파했으며 누적 앱 다운로드 수는 20만을 넘는 등 식당, 정육점 사업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양사의 역량을 활용한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