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25 22:40 (일)
신한銀, 그룹사 통합 결제서비스 ‘신한Pay’ 런칭
신한銀, 그룹사 통합 결제서비스 ‘신한Pay’ 런칭
  • 안소윤 기자
  • 승인 2021.04.12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페이판에서 계좌결제 가능…사전예약 이벤트 시행

<대한금융신문=안소윤 기자> 신한은행은 그룹사 통합 결제서비스인 ‘신한Pay 계좌결제’ 서비스 런칭을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신한Pay 계좌결제’ 서비스는 신한은행 계좌만 있으면 신한페이판 앱에서 모바일 체크를 발급해 실물 카드 없이 신한카드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 가능한 신한금융그룹의 통합 결제 서비스이다.

신한페이판 앱은 간편결제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신한카드의 생활 플랫폼 앱으로서 ‘신한Pay 계좌결제’ 서비스를 통해 계좌결제한 금액은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결제 건당 0.2%의 마이신한포인트를 월 1만원 한도로 제공한다.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는 신한 쏠(SOL)앱에서 19일까지 진행되며 쏠 접속 후 메인이벤트 팝업 혹은 좌측 하단 이벤트·쿠폰 메뉴를 통해 참여할 수 있고 참여 완료 시 추첨을 통해 마이신한포인트 1만 포인트를 1000명에게 제공한다.

또 서비스 런칭 후 ‘신한Pay 계좌결제’ 서비스를 등록하는 선착순 20만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1매 및 마이신한포인트 2000~1만포인트를 제공하고 계좌결제 이용시 추첨을 통해 ▲골드바100g 1명 ▲한정판 나이키 조던 신발 3명 ▲에어팟 100명 등 총 2130명에게 경품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금융그룹사간의 시너지를 통해 고객에게 편리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그룹사 통합 결제서비스인 ‘신한Pay 계좌결제’ 서비스를 오픈하게 됐다”며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신한Pay 계좌결제’를 미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