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표 대구경찰청장, 김수학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다음 주자 지명

 

DGB대구은행 임성훈 은행장이 ‘화재안전 119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하고, 다음 릴레이 주자로 김진표 대구경찰청장, 김수학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을 지명했다.

‘화재안전 119 릴레이 챌린지’는 소화기, 화재경보기 등 소방시설의 중요성을 알리고 소방시설 설치를 대국민에게 독려하기 위해 시작된 릴레이 캠페인이다. 주택 및 차량 화재 사고 시 기본 소방 시설만 구비되어 있으면 훨씬 피해를 줄일 수 있다는 것을 알리고자 하는 캠페인으로 1(하나의 집, 차량마다)·1(하나의 소화기, 감지기를)·9(구비합시다)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임성훈 은행장은 홍원화 경북대학교 총장으로부터 릴레이 챌린저로 지목 받아 본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었으며, 119 메시지를 담아 SNS에 공유해 홍보에 힘썼다.

임성훈 은행장은 “지역 대표기업으로 사회적 공감대가 필요한 공익적 목적의 릴레이 행사에 참여해 좋은 취지를 널리 알리고자 한다”고 설명하면서, 김진표 대구경찰청장, 김수학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을 다음 릴레이 주자로 지명했다.

DGB대구은행은 앞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동참 등 다양한 사회적 공익 분위기 조성에 지역 대표기업으로 동참하고 있으며, 화재안전 119 릴레이 챌린지를 계기로 화재 안전 분위기 조성에 힘쓰겠다는 뜻을 밝혔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