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28 07:20 (수)
삼성생명, 이마트·롯데칠성과 생수 `삼성생명수(水)` 출시
삼성생명, 이마트·롯데칠성과 생수 `삼성생명수(水)` 출시
  • 유정화 기자
  • 승인 2021.04.29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생명)
(사진=삼성생명)

<대한금융신문=유정화 기자> 삼성생명은 이마트, 롯데칠성과 협업으로 생수 '삼성생명수(水)'를 출시하며 이색 마케팅에 나섰다고 29일 밝혔다.

삼성생명수(水)는 펀슈머(Fun+Consumer)로 불리는 최근 소비자들의 트렌드에 맞춰 보다 친근하고 신선한 브랜드로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해 기획됐다.

우리 몸에 꼭 필요한 물이라는 의미와 고객의 생명과 건강을 지키는 생명보험 업의 본질을 더해 '생명수'라는 제품명을 정했다. 29일부터 전국 141개 이마트와 온라인 이마트몰에서 판매한다.

삼성생명은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환아 의료비 지원사업에 사용할 예정이다. 환아 의료비 지원사업은 2019년부터 삼성생명 임직원과 컨설턴트들의 기부금을 재원으로 아픈 어린이들의 치료비를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삼성생명은 라벨을 제거해 분리 배출하자는 '착한 습관 캠페인'에도 동참했다. 삼성생명수 병의 라벨을 제거하면 가려져있던 QR코드가 나타나고 이를 휴대폰으로 스캔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하게 된다.

이 페이지를 통해 경품 추첨 이벤트에 참여하고 필요한 보장을 분석해 보험상품에 가입할 수도 있다. 캠페인에 참여하는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마트 상품권도 제공한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이마트와 롯데칠성도 삼성생명의 취지에 공감해 판매수수료를 낮추는 등 협업에 동참했다"며 "그 덕에 삼성생명수는 기존 생수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착한 소비를 응원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