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23 21:55 (수)
BC 페이북, 가정의 달 선물 최대 10% 혜택
BC 페이북, 가정의 달 선물 최대 10% 혜택
  • 박진혁 기자
  • 승인 2021.05.03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BC카드)
(이미지: BC카드)

<대한금융신문=박진혁 기자> BC카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결제금융플랫폼 ‘페이북’을 통한 할인 및 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

‘5월엔 페이북으로 부자되세요’로 5월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마이태그 후 페이북 결제 시 5% 할인, 페이북 머니 5% 적립 등 총 10% 혜택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먼저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 페이북 내 ‘마이태그’에서 ‘5월엔 페이북으로 부자되세요’ 태그 후 페이북 결제는 필수다. 마이태그는 고객별 소비패턴에 따른 맞춤형 할인 혜택 제공 서비스로 해당 태그는 5월 매주 월요일(3, 10, 17, 24일) 오후 5시에 페이북 앱에서 선착순 5만명에게 제공한다. 아울러 BC카드 5월 가정의 달 맞이 다양한 온·오프라인 가맹점별 할인 행사와 중복 적용이 가능한 점도 참고하면 좋다. 이벤트 세부내용과 행사 가맹점 안내는 페이북 앱 및 홈페이지 내 ‘이달의 혜택’에서 확인 가능하다

페이북 자체 온라인 쇼핑몰 ‘페이북 쇼핑’에서도 가정의 달 이벤트를 준비했다. 5월말까지 페이북 쇼핑에서 2만원 이상 물품 구매 시 결제 금액의 5%를 선착순 1만명에게 페이북 머니로 적립해준다.

예를 들어 ‘5월엔 페이북으로 부자되세요’ 혜택 태그 고객이 페이북 쇼핑에서 물품 구매 시 페이북 결제 5% 할인, 페이북 머니 5% 적립, 페이북 쇼핑 5% 페이북 머니 추가 적립 등 15% (최대 1만 5천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셈이다.

서거정 결제플랫폼본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페이북 이용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가맹점 행사들을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정교한 소비 트랜드 분석을 통해 고객들이 선호하는 이벤트를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