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화생명)
(사진=한화생명)

<대한금융신문=유정화 기자> 한화생명은 대표 애플리케이션인 '보험월렛'을 '한화생명 APP'으로 이름을 바꾸고 리뉴얼했다고 4일 밝혔다.

한화생명은 한화생명 홈페이지와 온슈어 채널(다이렉트 보험)에 산재돼 있던 서비스를 한화생명 앱으로 통합했다. 특히 앱 내에 한화생명 다이렉트 채널의 모든 상품을 탑재했다. 모든 보험사의 보험 정보 조회도 가능하다.

고객의 사용 성향을 분석해 사용자인터페이스(UI)도 개편했다. 고객이 자주 쓰는 메뉴를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전체 카드형 UI를 채택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이번 앱 서비스 리뉴얼을 통해 고객만족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기보험 계약을 유지하고 있는 고객에 한해서만 이용이 가능했던 서비스를 모든 고객에게 오픈해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한화생명은 리뉴얼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한화생명 앱을 설치하는 모든 신규고객에게 네이버 페이 1000원권을 지급한다.

이상원 한화생명 플랫폼 운영팀장은 “한화생명 앱은 기존에 각각 운영되던 서비스를 최적화해 하나로 모은 한화생명의 대표 원스탑 금융플랫폼 앱”이라며 “향후 한화생명에서 제공할 각종 고객 중심의 상품과 서비스를 탑재해 고객이 더욱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