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23 20:05 (수)
캐롯손보, 폰케어 도난분실 안심보험 출시
캐롯손보, 폰케어 도난분실 안심보험 출시
  • 유정화 기자
  • 승인 2021.05.10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만원 일시납으로 1년간 보장
(사진=캐롯손해보험)
(사진=캐롯손해보험)

<대한금융신문=유정화 기자> 캐롯손해보험은 캐롯 폰케어 액정안심보험에 이어 ‘캐롯 폰케어 도난분실 안심보험’을 출시하며 휴대폰 보험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10일 밝혔다.

캐롯 폰케어 도난분실 안심보험은 휴대폰의 도난과 분실에 대한 사항만을 보장하는 상품이다. 오프라인 거점을 방문하지 않아도 손쉽게 가입뿐 아니라 보상절차를 받을 수 있다.

보험료는 2만원 일시납으로 가입 후 1년간 휴대폰 도난과 분실에 대해 자기분담금 25만원을 부담하고 중고 단말기를 현물로 1회 지급받는 형태로 설계됐다.

보상 중고 단말기는 피보험 휴대폰과 유사한 성능의 중고단말기 중 제작사에 관계없이 선택 가능하다. 피보험 휴대폰의 출시연도가 1년 미만인 경우, 동일 기준 직전연도 시리즈의 중고 단말기로 지급된다.

보험가입대상은 삼성과 애플사의 휴대폰 구매 고객이다. 삼성의 경우 2019년도 이후 출시된 갤럭시 S시리즈와 Note시리즈, 애플은 아이폰 11이후 제품에 한해 가입할 수 있다.

캐롯손보 관계자는 “캐롯 퍼마일자동차보험이 탄 만큼만 보험료를 결제하듯이, 휴대폰보험도 고객이 원하는 부문만을 보장받을 수 있어야 한다”며 “캐롯은 앞으로도 사용한 만큼 필요로 하는 만큼만 보장받을 수 있는 ‘합리적인 보험’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