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9개월 만 20만 가입 고객 달성

(사진=NH농협은행)
(사진=NH농협은행)

<대한금융신문=안소윤 기자> NH농협은행은 ‘NH페이모아통장’ 20만 가입 고객 달성을 기념해 5월 24일부터 31일까지 ‘NH페이모아통장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NH페이모아통장’ 보유 고객 중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 NH모바일브랜치에서 판매중인 디지털 상품 중 1종 이상(입출식통장, 보험, 환전, 골드·실버 바 구입 제외) 가입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선착순 777명에게 CU편의점 모바일상품권(1만원)을 제공한다.

지난해 8월에 출시된 NH페이모아통장은 SK pay를 포함한 20개 주요 간편결제(페이)의 결제(충전) 합산 실적에 따라 100만원 한도 내에서 최고 연 1.5%(기본금리 0.1%, 우대금리 1.4%포인트)의 금리를 제공하는 입출식 상품이다.

NH농협은행 디지털마케팅부 고명환 부장은 “고객 사랑에 힘입어 출시 9개월 만에 NH페이모아통장 20만 가입 고객을 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디지털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해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행복센터에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