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DRT협회)
(사진=MDRT협회)

<대한금융신문=유정화 기자> 보험·재정 전문가들의 모임 MDRT협회는 오는 6월 7일부터 9일까지 회원을 대상으로 2021 연차총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참가자들은 사흘 동안 진행되는 메인 행사와 200개가 넘는 세션에 전 세계 어디에서나 접속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라이브 채팅과 다이렉트 메시지, 일대일 영상통화를 통해 다른 회원들과 교류함으로써 전 세계 동료들과 관계를 맺을 수 있다. 행사 콘텐츠는 이후 4주간 온디맨드 (On-Demand) 서비스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메인 행사는 주강연자들의 강연과 포커스 세션, 그리고 커넥션존 강연으로 구성된다.

강연은 베스트셀러 작가인 사이먼 사이넥(Simon Sinek), 폭스 스포츠 기자 톰 리날디(Tom Rinaldi), 파키스탄 유엔 여성 대사 무니바 마자리(Muniba Mazari), 유명 가수 코디 리(Kodi Lee) 등이 연사로 나선다.

참가자들은 다양하게 준비된 포커스 세션과 커넥션존 세션들 가운데 선택해서 참여할 수 있다. 전문가들과 사고 리더(thought leader) 들은 현재의 도전과제에 대한 해결방안을 맞춤형으로 제시하고 비즈니스 관리 전략과 업계, 마케팅 및 기술 동향 등의 주제를 자세히 다룰 예정이다.

다국적 회원들을 위해 MDRT 연차총회 온라인 행사는 15개 언어로 통역이 제공된다. 온라인 행사 세션이 세 개의 시간대에 걸쳐 방송된다.

이안 그린(Ian Green) MDRT협회 회장은 “MDRT 연차총회 온라인 행사는 MDRT 글로벌 커뮤니티의 구성원들이 시간대와 언어의 구애 없이 얼마나 활발하게 서로를 지지하고 북돋워주는지를 보여줄 것”이라면서 “기술의 덕분으로 흥미로운 공동 작업과 혁신적인 전략을 경험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는데, 이것이 이번 MDRT 행사의 특별한 점이고 이를 통해 비즈니스를 더욱 발전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