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25 14:55 (일)
유진투자, 프리·애프터마켓 오픈 이벤트 실시
유진투자, 프리·애프터마켓 오픈 이벤트 실시
  • 장하은 기자
  • 승인 2021.06.07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금융신문=장하은 기자> 유진투자증권이 7일부터 미국주식 시장 프리마켓, 애프터마켓 거래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기념해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리마켓 거래서비스는 오후 7시부터 미국주식 정규장 개장 전까지, 애프터마켓 거래서비스는 정규장 마감 후 1시간 동안 제공된다.

이에 따라 서머타임이 적용되는 기간에는 정규장 운영시간 외에도 프리마켓 거래서비스를 통해 오후 7시부터 오후 10시30분까지, 애프터마켓 거래서비스를 통해 오전 5시부터 오전 6시까지 정규장과 같은 경쟁매매 방식으로 미국 주식을 거래할 수 있다.

서머타임이 적용되지 않는 기간에는 정규장 운영시간 외 오후 7시부터 오후 11시30분까지, 오전 6시부터 오전 7시까지 주식 거래가 가능하다.

유진투자증권은 이번 프리마켓, 애프터마켓 거래서비스 오픈을 맞아 미국주식 투자자들을 위해 오픈 기념 이벤트도 마련했다.

온라인 종합계좌 보유고객이 이번달 30일까지 프리마켓, 애프터마켓 시간에 10만원 이상 미국주식을 거래(매수·매도 포함)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 모바일상품권을 100% 받을 수 있다.

유진투자증권은 1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정해 애플 주식 1주를 제공할 예정이다. 프리마켓, 애프터마켓 시간 내 거래금액은 합산이 가능하다.

유진투자증권 민병돈 WM본부장은 “올해 들어 해외주식 거래 인프라 확대를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데 해외주식하면 유진투자증권이 떠오를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