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신한금융그룹
사진제공=신한금융그룹

<대한금융신문=이지은 기자> 신한금융그룹은 그룹의 새로운 브랜드 채널 ‘기발한 프로덕션’의 두 번째 캠페인 ‘지구력 키우기’ 시리즈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신한금융은 그룹의 ESG 활동을 보다 친근하고 재미있게 전달하고, 모든 세대와 효과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유튜브·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 중심으로 기발한 프로덕션을 운영하고 있다.

신한금융은 지난 3월부터 5월까지 기발한 프로덕션의 첫 번째 시리즈인 ‘스타트업의 기발한 광고’를 통해 스타트업들의 광고·홍보를 지원하는 SNS 캠페인을 마쳤다.

두 번째 시리즈 ‘지구력 키우기’는 친환경을 주제로 기획됐다. 제로 웨이스트, 제로 카본, 제로 플라스틱, 업사이클링 등 4가지 테마의 이야기를 통해 지구력을 함께 키워보자는 콘셉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지구력 키우기 영상은 6월 25일부터 8월 13일까지 총 8주간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신한금융그룹의 ‘기발한 프로덕션’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비보티비’ 유튜브에서는 7월 2일부터 격주로 업로드할 계획이다.

한편 기발한 프로덕션은 ‘대한민국의 기회를 발견하는 프로덕션'의 줄임말이다. 스타트업, 소상공인, 지역사회, 미래세대 등 대한민국 다양한 구성원들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고 성장을 응원하기 위해 만든 디지털 광고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이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