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이 24일 출범 6주년을 맞아 임직원 및 영업가족들과 함께하는 '타운홀 미팅'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KB손해보험 김기환 사장(왼쪽)이 떡케잌을 준비해 출범 6주년을 자축하고 있다. (사진=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이 24일 출범 6주년을 맞아 임직원 및 영업가족들과 함께하는 '타운홀 미팅'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기환 KB손해보험 사장(오른쪽)이 출범 6주년을 자축하고 있다. (사진=KB손해보험)

<대한금융신문=유정화 기자> KB손해보험은 출범 6주년을 맞아 임직원 및 영업가족들과 함께하는 ‘타운홀 미팅’을 진행하고 1등 도약을 다짐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015년 6월 24일 KB금융그룹에 편입되며 12번째 계열사로 새롭게 출발한 KB손해보험은 출범 후 매년 전 임직원들과 기념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상황이 지속됨에 따라 비대면 방식으로 개최됐다.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전 임직원 및 영업가족들이 참여하는 ‘타운홀 미팅’을 함께 진행했다.

출범 6주년 기념식은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의 축사로 시작됐다. 평소 ‘현장 중심 경영’을 강조해 온 김기환 KB손해보험 사장이 영업현장을 위해 직접 떡케이크를 준비하는 등 하반기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했다.

출범 기념식과 함께 진행된 ‘타운홀 미팅’에서는 퀴즈 방식의 ‘설문 랭킹쇼’ 진행했다. KB손해보험 경영관리부문장(CFO) 김대현 부사장은 회사의 경영현황과 전략방향 등을 공유했다.

이어 김기환 사장은 유튜브에 접속한 직원들과  취임 당시 발표했던 3가지 전략(△고객 중심 △신시장 창조 △디지털 혁신)과 3가지 약속(△현장 중심 경영 △공정한 조직 문화 △의사결정의 책임)을 다시 한번 강조하기도 했다.

김기환 KB손해보험 사장은 “6년이라는 시간 동안 열정과 헌신으로 함께해준 임직원과 영업가족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녹록치 않은 영업환경이지만 우리 안에 내재된 1등 DNA를 꺼내 당당하게 1등에 도전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