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장하은 기자> NH투자증권은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의 투자 니즈와 눈높이를 반영한 ‘대고객 컨텐츠 알림톡 무료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대고객 컨텐츠 알림톡 무료 서비스는 매일 오전 오늘의 신규 컨텐츠를 안내해 주는 서비스로, 쉬운 투자 정보나 실시간 시황 등을 카카오톡을 통해 제공한다.

서비스 신청은 NH투자증권 MTS인 QV 및 나무(NAMUH) 앱의 컨텐츠포유 게시판을 통해 가능하다.

NH투자증권은 컨텐츠포유 신규 컨텐츠 알림서비스를 홍보함과 동시에 컨텐츠포유 퀴즈 이벤트도를 7월 한 달간 진행한다.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총 400명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한다.

NH투자증권 김영정 WM컨텐츠부장은 “당사는 다양한 나이로 구성된 150명의 NH컨텐츠 파트너를 통해 컨텐츠 니즈를 파악함과 동시에 기 제공된 컨텐츠의 만족도 조사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며 “고객의 니즈를 한발 앞서 파악해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경쟁력 있는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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