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장하은 기자> 유진투자증권이 오는 31일까지 상장지수펀드(ETF) 일 거래금액에 따라 캐쉬백 혜택과 문화상품권이 제공되는 7월 ETF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ETF 유형별로 총 네 개의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되며,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우선 온라인 계좌 보유 투자자는 오는 31일까지 ETF 전 종목의 일간 합산 거래금액(매수, 매도 포함)이 10억원 이상 달성 시 마다 매일 5만원씩 캐쉬백된다.

다음으로 삼성자산운용, 한국투자신탁운용, 미래에셋자산운용과 함께 7월 한달간 이벤트 대상 ETF를 거래할 경우 일 거래금액(매수, 매도 포함)에 따라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세 가지 이벤트도 마련했다.

삼성자산운용과 함께하는 KODEX ETF 3종 이벤트의 대상종목은 ▲KODEX 미국FANG플러스(H) ▲KODEX 미국S&P500TR ▲KODEX 미국나스닥100TR이다.

한국투자신탁운용과 함께하는 KINDEX ETF 2종 이벤트의 대상종목은 ▲KINDEX Fn5G플러스 ▲KINDEX 네비게이터친환경자동차밸류체인액티브이다.

마지막으로 미래에셋자산운용과 함께 마련한 TIGER ETF 2종 이벤트는 ▲TIGER 퓨처모빌리티액티브 ▲TIGER 글로벌BBIG액티브를 거래할 때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