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주식 5주 몽땅드림’ 이벤트 시작
2024-07-01 박이삭 기자
키움증권이 비대면 주식 계좌를 처음 만든 고객에게 국내주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 키움증권에 따르면 ‘주식 5주 몽땅드림’ 이벤트에서는 비대면 주식 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고객에게 국내주식 1주를 제공한다. 국내주식(ETF·ETN 포함)을 1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는 국내주식 4주를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중개형 ISA를 신규로 개설하거나 키움증권으로 이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을 현금으로 지급한다. 납입액 500만원 이상 순증 시에도 최대 100만원 현금을 추첨을 통해 추가로 지급한다.
키움증권은 미국주식을 한 번도 거래하지 않은 고객에게 지원금 33달러를 증정하는 ‘33달러 지급 이벤트’, 타사 계좌에서 키움증권 계좌로 주식 입고 후 거래 시 최대 800만원을 증정하는 ‘주식옮기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키움증권은 미국주식을 한 번도 거래하지 않은 고객이라면 최소 1주·최대 100주의 주식을 100%의 당첨 확률로 주는 이벤트를 오는 5일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여름방학 시즌을 맞이하여 국내·해외주식 대학생 모의투자대회를 개최한다. 참가대상은 대학(원)생과 휴학생이다. 대회 참가만 해도 미국 소수점 주식이 제공되며, 친구한테 추천하면 현금·배달의민족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수상 시에는 장학금·인턴십·해외탐방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대한금융신문 박이삭 기자 gija824@kbank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