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신한카드)
(사진: 신한카드)

신한카드는 투썸플레이스와 함께 ‘투썸플레이스 신한카드’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카드는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결제할 때와 투썸하트 앱에서 투썸 오더·홀케이크를 예약할 때 최대 30%를 할인해 준다. 투썸플레이스 매장과 투썸하트 앱에서 기프트카드 구매·충전·선물하기 및 모바일 쿠폰을 결제하면 최대 5%까지 할인해 준다.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 투썸플레이스 커피·음료 무료 사이즈업 쿠폰을 매월 신용카드는 2매, 체크카드는 1매 제공한다. 신용, 체크 구분 없이 카드 발급 후 최초 1회에 한해서 투썸 하트 5개도 적립해 준다.

이외에도 투썸플레이스에서 연간 이용한 금액에 따라 최대 4만원 모바일 쿠폰도 제공한다.

MZ세대를 겨냥해 출시하는 만큼 OTT·배달앱·교통 등의 생활 서비스 혜택도 있다. 유튜브프리미엄과 넷플릭스에서 월 5000원 이상 정기결제를 신청하면 매월 1000원을 할인해 준다.

신용카드는 배달의 민족·요기요·쿠팡이츠에서 1회 2만원 이상 결제하면 2000원을 할인해 주고, 버스와 지하철 이용금액에 대해서도 5%를 할인해 준다. 생활 서비스는 전월 이용 금액에 따라 월 최대 1만4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한편 투썸플레이스 신한카드는 투썸플레이스를 대표하는 메뉴를 카드 플레이트 이미지로 활용해 감각적이고 직관적인 디자인의 신용 5종, 체크 2종을 선보였다.

이 카드는 오는 24일부터 신청할 수 있다. 카드의 서비스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플레이 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진혁 기자 pjh@kbanker.co.kr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