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맨 노블레스 매거진
사진제공 = 맨 노블레스 매거진

맨 노블레스가 하이엔드 멤버쉽 클럽 ‘엠소사이어티’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엠소사이어티는 국내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인 <맨 노블레스>에서 운영하는 커뮤니티로 <맨 노블레스> 매거진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를 프라이빗 맴버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엠소사이어티는 디깅 커뮤니티의 문제점을 극복하기 위해 엄격한 검증 과정을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커뮤니티 멤버의 초대코드가 있어야만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후에도 검증을 받은 소수의 인원만이 참여할 수 있다. 이러한 엄격한 심사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멤버에 대한 불확실성을 검증해 신뢰성을 높이는 것은 물론, 스포츠부터 여행 등 다양한 오프라인 콘텐츠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맨 노블레스 관계자는 “최근 2030 세대를 다양한 디깅 커뮤니티가 생겨나고 있으나, 이를 같이 즐길 멤버들에 대한 검증이 부족한 문제점을 안고 있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소하고자 하이엔드 프라이빗 맴버쉽 클럽 엠소사이어티(M Society)를 론칭했다”며 “엄격한 검증과정을 도입하여 2030 세대를 중심으로 한 안전한 디깅 커뮤니티로 자리잡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엠소사이어티는 지난 16일부터 17일까지 2일간에 걸쳐 ‘아케이드 게임’을 주제로 올해 첫 번째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