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이제이글로벌그룹, 지하상가 신화 ‘엔라인’ 맞손

사진 = 라시메르 로고
사진 = 라시메르 로고

콘텐츠로 브랜드를 만드는 기업 ‘제이제이글로벌그룹(이하 제이제이)’과 난닝구로 유명한 국내 패션 기업 ‘엔라인’이 패션 브랜드 라시메르(LACIEMER)를 론칭하여 필리핀으로 진출한다고 13일 밝혔다.

엔라인은 패션에 민감한 '2040 여성'이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법한 ‘난닝구'란 브랜드를 전개중인 업체다. 지하상가 옷가게로 시작해 연 매출 1,000억 원대를 넘기는 중견 기업으로 성장한 패션 전문 기업이다.

엔라인과 공동 브랜드를 출시한 제이제이는 총 2억 8천만 뷰를 달성한 자사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채널S ‘다시 갈지도’와 같은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 제작 등 자체 킬러 콘텐츠들로 약 270만명의 유저를 보유한 ‘콘텐츠로 브랜드를 만드는’ 기업이다.

탄탄한 자체 생산 라인을 구축하여 이미 중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해 있는 엔라인과 창립 이래 꾸준하고 안정적인 콘텐츠와 다양한 인적 자원을 보유하고 있는 제이제이는 두 기업의 장점만을 살린 뉴 브랜드 ‘라시메르(LACIEMER)’를 출시하고 그에 걸맞은 브랜드의 얼굴로 필리핀의 여배우 ‘라이자 소베라노’를 선택했다.

사진 제공 = 라시메르
사진 제공 = 라시메르

라이자 소베라노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위, 필리핀에서 가장 존경받는 여성 1위, 삼성, 구찌 등 각 분야 최고의 브랜드와 협업하고 있는 명실상부 필리핀 최고의 여배우다. 최근 할리우드 진출을 선언하고 국내에서도 업무 협약을 맺는 등 글로벌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어 이번 ‘라시메르(LACIEMER)’ 모델로서의 활약에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라이자 소베라노는 제이제이와 지난 4월 아이키와 원정맨, 빌리, 강승윤, 정준하 등 대한민국 셀럽들과 한국의 맛집, 뷰티, K-엔터테인먼트 체험기를 담은 ‘라이자 인 코리아 시즌 1’ 촬영을 마친 바 있다. 제이제이와 라이자 소베라노가 함께 촬영한 콘텐츠는 유튜브 채널에 노출된다. 새롭게 런칭하는 브랜드 라시메르 관련 소식은 공식 인스타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