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까지 10개팀, 40여명 선발

우수활동자 인턴십 기회도 제공

SC금융지주는 오는 21일까지 영스탠다드차타드 홍보대사(Young Standard Chartered Ambassadors) 5기를 모집한다.

영스탠다드차타드 홍보대사는 젊은 대학생들의 열정과 목소리로 고객들과 일반인들에게 알리고자 기획됐으며 이번에 모집하는 5기는 총 10개팀으로 구성된 40명을 선발,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4개월간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대학생 홍보대사는 4개월 동안 직접 제안한 기획안을 바탕으로 SC금융지주 브랜드 공식 홍보활동을 펼칠 기회를 가질 뿐 아니라 회사의 브랜드, 소셜미디어, 크리에이티브, 금융세미나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사회공헌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다.

공식 활동을 마친 후 우수 활동 1개 팀에게는 해외 지점 방문 기회가, 우수 활동 학생 3명에게는 인턴십 혜택이 주어진다.

참가를 원하는 대학생은 4인 1팀을 구성한 후, 영스탠다드차타드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young_sc)에서 모집 요강과 지원서를 내려 받아 팀 소개 및 홍보계획 제안서를 제출하면 된다.

1차 서류심사를 통과한 팀에 한해 2차 면접심사가 진행되며 최종 합격 팀은 9월 2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지난 2009년 8월에 첫 출범한 영스탠다드차타드 홍보대사는 현재까지 총 39개 팀, 155명의 대학생 홍보대사를 배출했다.

특히 차별화된 모집 방식과 다채롭고 창의적인 프로그램으로 대학생들의 높은 참여 호응도를 이끌어 내면서 대표적인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 중에 하나로 자리잡고 있다.

대학생 홍보대사 5기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영스탠다드차타드 공식 블로그 또는 홍보대사 운영사무국(02-6370-8019)에 문의하면 된다.

▲     ©대한금융신문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