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대 중증질환 추가 보장…4기암·특정암 등 최대 8000만원

▲ NH농협손해보험은 암, 심장질환, 뇌혈관질환, 희귀난치성질환 등 4대 중증질환을 집중 보장하는 ‘더(The) 드리는 건강보험’을 1일 출시했다.[사진제공=NH농협손해보험]

NH농협손해보험은 암, 심장질환, 뇌혈관질환, 희귀난치성질환 등 4대 중증질환을 집중 보장하는 ‘더(The) 드리는 건강보험’을 1일 출시했다.

이 상품은 보험료가 인상되지 않는 비갱신형 상품으로, 중증질환의 진행 단계에 따라 추가 보장이 가능하다.

진단 암이 4기암이거나 간암, 폐암, 혈액암 등 특정암일 경우 일반암 진단비 3000만원에 최대 5000만원을 추가 보장한다. 일반암 진단비 수령 후 해당 암이 4기암으로 진행될 경우에도 최대 5000만원을 더 지급한다.

기존 진단 암 외에 새로운 4기암이나 특정암 진단 시에도 5000만원을 추가 지급해 최대 8000만원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뇌출혈이나 금성심근경색증 진단 후 질환이 중증으로 진행될 경우에도 각각 중증뇌출혈, 중증급성심근경색증 진단비를 더 지급해 최대 8000만원까지 보장 가능하다.

3대 말기질환(말기폐질환·말기간경화·말기신부전증)과 6대 희귀난치성질병(재생불량성빈혈·운동뉴런질환·파킨슨병·심근질환·모야모야병·전신성홍반루프스) 진단비 역시 보장 대상이다.

이 밖에 뇌출혈이나 급성심근경색증 진단 시 보험료 납입 면제 혜택을 제공해 고객의 부담을 최소화했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농협손보 홈페이지(nhfire.co.kr) 또는 고객센터(1644-90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