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3일 서울 여의도 한화손해보험 본사에서 열린 ‘제5기 소비자평가단’ 발대식에서 박윤식 사장(가운데)과 평가단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 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은 23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고객 11명으로 구성된 ‘제5기 소비자평가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소비자평가단은 ‘고객 중심으로 새롭게 태어나자’라는 선전 구호 아래 고객의 소리를 가감 없이 듣기 위해 지난 2013년 발족한 단체다.

평가단원들은 소비자 보호의 관점에서 상품과 서비스의 개선 방안을 제시하는 역할을 한다. 온라인 평가단의 경우 블로그 기자단으로 활동하며 다른 고객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한다.

한화손보 박윤식 사장은 “소비자평가단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선제적인 소비자 보호 체계를 갖추고 고객 권익 보호에 앞장서 고객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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