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가 하나멤버스 200만 회원 돌파를 기념해 하나머니 적립, 영화 시사회 초청, 영화할인쿠폰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14일까지 하나멤버스 앱의 ‘보내요’ 메뉴를 통해 가족, 지인에게 ‘새해’, ‘복’, ‘머니’ 등의 단어가 포함된 메시지와 함께 1만머니 이상을 선물하면 매일 714명을 추첨해 1000머니를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매일 한 번씩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1인 최대 1만4000머니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이준익 감독, 강하늘 주연의 영화 ‘동주’ 시사회 초청 이벤트도 진행된다. 영화 동주는 시인 윤동주와 독립운동가 송몽규의 빛나는 청춘을 그린 작품이다.

2월 15일 부산 해운대 메가박스를 시작으로 16일 대전 메가박스, 17일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각각 100커플(1인 2매)씩 총 300커플을 추첨을 통해 초대한다.

오는 11일까지 하나멤버스 앱을 통해 응모 가능하며, 시사회에 당첨된 회원은 시사회 상영 당일 당첨문자와 성함을 부스에 제시하면 티켓을 수령할 수 있다.

하나멤버스 앱에서 영화 3000원 할인쿠폰을 다운받아 영화를 즐길 수도 있다.

이 쿠폰은 CGV영화관에서 2월 6일부터 14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2만명에게 제공된다. 다운로드 받은 쿠폰은 온·오프라인 CGV 예매 시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멤버스 홈페이지(www.hanamembership.com) 또는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