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중 멤버십 가입하면 하나머니 1000점 즉시 적립

하나카드는 모바일 홈쇼핑을 통해 하나금융그룹의 멤버십 ‘하나멤버십’ 소개 및 가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모바일 홈쇼핑인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의 25일 9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오는 3월 11일까지 총 5회에 걸쳐 하나멤버스 프로모션 방송을 실시할 예정이다.

무궁화 홈쇼핑은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쇼핑과 오락을 접목하고 실시간으로 고객과 양방향 소통하는 신개념 홈쇼핑 플랫폼이다.

하나멤버스 프로모션 방송은 이혁, 전하나 쇼호스트들과 하나멤버스 코칭팀 손영옥 과장이 함께 하나멤버스 가입 및 사용방법, 혜택 등에 대해 설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 인터넷 채팅창을 통해 고객의 문의사항에 대해서도 실시간 답변해준다.

무궁화 홈쇼핑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www.mugoonghwa.com)을 통해 다시보기도 가능하다.

하나멤버스 프로모션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에게는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방송 중 하나멤버스에 가입하면 즉시 1000하나머니를 적립해주며, 3월 31일까지 하나멤버스 앱을 통해 전국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삼각김밥, 신라면 큰사발을 각각 300머니로 구매할 수 있는 ‘힘내라 청춘 이벤트’를 선착순 10만명 대상으로 진행한다.

민형기 하나카드 멤버십운영팀장은 “최근 새로운 트렌드인 모바일 홈쇼핑을 통해 향후 신용카드 판매채널로 확장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해 선도적 진입 및 테스트 마케팅을 위해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하나멤버스의 실질적인 혜택을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하나멤버스의 포인트인 하나머니는 하나금융그룹 계열사 및 하나카드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있으며, 하나멤버스 회원들끼리도 쉽게 주고받을 수 있다. 또한 OK캐시백 포인트, CJ ONE포인트, SSG Money등 타 멤버십 포인트도 하나머니로 전환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