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가 3월 한 달 간 실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가족·연인과 나들이를 가는 고객들을 위해 놀이공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월드에서는 삼성카드 고객 누구나 본인과 동반 2인의 롯데월드 연간 회원권을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롯데월드 할인용 삼성카드를 보유한 고객은 전월 이용 실적 충족 시 본인 자유이용권을 주간 1만6000원, 야간 1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본인 자유이용권 구매 시 동반 3인까지 자유이용권을 3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서울랜드에서는 성인 1명과 어린이 1명의 자유이용권을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35% 할인 혜택과 함께 성인 1명 자유이용권을 추가 제공한다.

이 밖에도 21일 오전 10시부터 하루 동안 삼성카드 쇼핑 홈페이지(shopping.samsungcard.com)에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1매를 특별 할인가인 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삼성카드 쇼핑에는 무선청소기와 LED TV, 전기밥솥 등의 제품을 매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며, 각 품목들은 지정된 날짜에 1개만 구입할 수 있다. 선착순 마감 시 판매가 종료된다.

삼성카드 쇼핑 애플리케이션을 신규 설치하면 이어폰과 눈썹정리기 등을 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삼성카드 쇼핑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은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으며, 삼성카드 쇼핑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