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09 23:10 (일)
광주 풍암2지구 스터디카페 ‘비허밍 스터디카페’ 그랜드 오픈
광주 풍암2지구 스터디카페 ‘비허밍 스터디카페’ 그랜드 오픈
  • 대한금융 온라인팀
  • 승인 2021.01.07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광주 스터디카페 ‘비허밍 스터디카페’ 광주 풍암2지구점이 그랜드 오픈했다.

최근 오픈한 비허밍 스터디카페 풍암2지구점은 브릿지존을 비롯해 메트로존, 티피컬존, 리버티존, 포커스온존 등 다섯 가지 좌석 형태로 구성돼 있다. 또한 커피, 차, 스낵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은 물론 4인 미팅룸이 완비돼 있어 다양한 형태의 학습자들을 수용할 수 있다.

특히 비허밍 스터디카페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학습 공간인 브릿지존은 꿈을 향해 건너갈 다리를 상징하는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공간이다. 아늑한 개별 학습 공간에서 집중력을 높일 수 있다.

메트로존은 중심을 잡아주는 파티션이 학습의 집중도를 높여주는 공간이며, 티피컬존은 벽면을 마주보고 앉는 가장 베이직한 좌석이다. 이와 같은 학습 공간은 밝고 아늑하면서도 집중이 잘되는 공간으로 꾸며져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외에도 리버티존은 자유로운 카페 분위기에서 학습할 수 있으며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고, 포커스온존은 독서실형 좌석으로 고도의 집중력이 필요할 때 사용하면 된다.

비허밍 스터디카페 풍암2지구점은 최근 코로나19 재확산 및 사회적 거리두기 여파로 인한 이용자들의 우려를 불식시키기 위해, 철저한 방역수칙을 따라 안전하게 오픈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매일 방역을 실시하고 있는 것은 물론 손 소독제 구비, 마스크 착용 후 방문을 권하는 등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에 힘쓰고 있다.

관계자는 “최근 어려운 코로나 상황에서도 비허밍 스터디카페는 꾸준하게 오픈을 하고 있다. 특히 기존 점주들이 2호점 3호점을 내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높은 퀄리티 있는 인테리어를 직접 시공 사후관리를 경험 하였기 때문이다. 또 만석이 높아 매출 증대가 꾸준히 이뤄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광주 풍암2지구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스터디카페를 이용하고 싶어도 방문할 수 없는 분들에게 조금 더 편한 혜택을 주고자 오픈했다”면서 “비허밍 스터디카페 전 지점은 철저한 방역 및 안전 수칙을 따르고 있으므로 믿고 방문하셔도 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비허밍스터디카페는 최근 목포용해점, 제천장락점, 대전송촌점을 오픈했으며 무안오룡점, 부산주례점, 광주선운점 등의 오픈이 예정돼 있다. 자세한 사항은 비허밍스터디카페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