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민감성 피부 화장품 전문 브랜드 이지에프바머에서 ‘늦여름 피부케어 쿨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무더위와 강한 자외선으로 민감해진 남자 피부의 땀과 피지로 인한 트러블 고민에 솔루션을 제공해주는 베스트 전 제품으로 구성되었으며, 단품 할인 및 세트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 중 스테디셀러템 ‘EGF 바머 포 맨 3-STEP’은 외부환경으로 손상되고 민감한 남자 피부 밀착 케어를 위해 탄생한 옴므 기초화장품 세트로, 피부 보습을 도와주는 저자극 스킨로션과 에센스로 구성되었다.

아침과 저녁용으로 단계별 케어가 가능한 ‘EGF 바머 수더 데이 포 맨’과 ‘EGF 바머 수더 나이트 포 맨’은 2 IN 1 멀티 수더로, 과잉 피지로 인해 끈적임과 번들거림이 심한 남자 지성 피부에 적절한 유수분밸런스를 공급한다. 올인원 스킨으로 마무리 한 후 ‘EGF 바머 세럼 포 맨’으로 한층 더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면 되는데 민감성 및 건성, 수분부족형 지성 피부 모두 쓸 수 있다.

관계자는 “남자화장품 선택 시 유해한 외부 환경과 면도 등으로부터 자극받은 남자 피부에 생기와 윤기를 부여하는 순한 기초화장품을 쓰는 것이 좋다”며 “이 제품은 끈적이고 미끌거리는 사용감을 싫어하는 남자들도 산뜻하게 쓸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