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클라뷰 브랜드데이 이미지

<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 대표 김현배)가 지난 23일 진행한 네이버 라이브쇼핑에서 조회수 4.6만회를 넘기며, 동시간대 뷰티 카테고리에서 조회수 1위로 마무리됐다.

이번 클라뷰 네이버 라이브 방송에서는 브랜드데이를 맞이해, 베스트셀러 및 스테디셀러 제품은 물론 새로 출시한 제품까지 고객 체험 기회 제공을 위해 다양한 상품군을 준비했다. 라이브만을 위해 준비된 특별한 혜택에 클라뷰 기존 고객뿐 아니라, 신규 고객 유입이 몰리면서 저녁 7시부터 1시간동안 진행된 라이브 방송동안 실시간 조회수 4.6만회를 돌파했다. 이는 이전 방송보다 조회수가 약 2,000% 급증, 매출 역시 200% 넘어선 수치이다. 이번 결과에 대해 클라뷰 관계자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들과 소통하면서 호응이 높아진 것이 원인이라고 분석했다.

이번 클라뷰 라이브 방송에서는 클라뷰 직원들이 직접 출연해 같은 카테고리 제품별 차별점을 직접 피부 시연을 통해 보여주고, 실 직원들의 재구매 아이템, 활용 꿀 팁 등 위주로 방송됐다. 실제로 베스트셀러 제품인 퀵 클렌징패드로 메이크업을 모두 지우고 여배우크림으로 메이크업하는 모습 등 비포&애프터가 확연히 보이는 모습을 보며 고객들이 공감하고 소통했다. 클라뷰에서 브랜드데이 기념으로 진행한 이번 방송은 네이버 라이브 쇼핑에서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