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오는 10/16(토)에 신용분석사 시험이 시행될 예정이다. 한국금융연수원 주관으로 시행되는 신용분석사 자격 시험은 1부, 2부로 나누어지며 금융파트와 회계파트가 만난 과목으로 금융/은행 자격증 중에서도 높은 난이도에 속한다. 신용분석사 시험은 금융권/은행권 취업 시 우대받는 자격증으로 신용분석사 시험 과목, 신용분석사 난이도 등을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또한 2021년에 시행되는 마지막 시험으로 취업준비생부터 은행권 현직자까지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에 해커스금융에서는 ‘신용분석사 수강료 최대 300% 환급반’을 오픈했다.

‘신용분석사 수강료 최대 300% 환급반’은 합격만 해도 수강료 0원 혜택이 주어지며 수석 합격 시 3배로 환급해준다. 불합격하더라도 무료로 수강 기간을 연장해주는 ‘합격보장반’도 오픈하여 내년 첫 시험 일정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해당 강의들은 다음과 같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온라인 모의고사▲베스트셀러 1위 교재(*교재포함 구매 시) ▲1부 적중예상 파이널 특강+2부 종합사례 특강(*교재포함 구매 시) ▲기초회계 특강▲말 문제 특강▲핵심용어집(*PDF, 합격보장반 한정)  

다양한 혜택들 중 신용분석사 독학 시 수험생들이 어려워하는 말 문제 특강과 비전공자를 위한 신용분석사만의 기초회계특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수험생들의 신용분석사 학습을 돕는다.

해당 강의는 베스트셀러 1위 개정판 교재로 진행되며, 핵심 이론과 문제가 수록되어 중요 개념을 학습할 수 있다. 또한 출제 비중별 학습으로 학습 시간을 단축시키며, 실전 감각을 극대화시키기 위한 실전 모의고사도 수록되어 있다.

해커스금융은 강의만족도 1위 원재훈 교수와 수강후기 1위 정윤돈 교수를 포함한 스타교수진이 이끌고 있으며 원재훈 교수는 어려운 개념도 한 번에 해결해주는 강의를 진행하며, 정윤돈 교수는 쉬운 예시를 들어 비전공자도 어려움 없이 들을 수 있는 강의로 많은 수험생의 합격을 돕고 있다.

신용분석사 학습 및 신용분석사 현금 환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금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커스금융은 한국공인세무사회에서 주관하는 전산회계 1,2급/전산세무 1,2급 자격증 시험 독학생을 위한 전산세무회계 인강과 김장현 교수가 진행하는 AFPK 수강료 환급반(인강)을 운영 중이다. 추가로 은행텔러/투자자산운용사/재경관리사/AT자격시험/국제무역사 인강 등을 제공해 금융 자격증 단기 합격을 돕고 있다.

해커스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