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할인점·인터넷 쇼핑몰서 할인

차량 무상점검 및 렌터카 무이자 할부



카드사들이 하계 휴가철을 맞아 물품 할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LG카드는 인터넷쇼핑몰 업체인 GS이숍(구 LG이숍)과 제휴해 운영하고 있는 자사 쇼핑사이트인 LG마이샵(www.lgmyshop.com)에서 포인트 적립 및 여름 용품을 초특가로 판매하는‘여름탈출 썸머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7월 말까지 LG마이샵 내 GS이숍을 이용하는 모든 회원에게 기존 1% 포인트 적립 서비스의 3배인 결제금액의 3%를 myLG포인트로 적립해주며 GS이숍 포인트 5% 적립쿠폰 및 3%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KB카드는 올 여름 회원들의 휴가비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KB카드와 함께하는 아! 夏~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이벤트는 크게 휴가 출발 전, 휴가 기간 중, 휴가 후 등 휴가 패턴에 따른 맞춤식 행사로 구성돼 있다.

먼저 휴가 출발 전 어디로, 어떻게 갈지 등을 고민하는 회원을 위해 전국 주요 백화점 및 할인점·항공사·여행사·콘도·면세점 등에서 KB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8월 15일까지 GS칼텍스 오토오아시스 전매장에서 차량 무상점검, 엔진오일 할인,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8월 21일까지는 전국 AVIS 렌터카 매장에서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 및 콜센터(1544-1600) 예약시 최대 30% 할인 서비스를 실시한다.

휴가중에 이용해볼 만한 서비스로는 서울 롯데월드(수영장 종합이용권B 3,000원 할인), 태릉 워터캐슬, 인천 인스파월드, 이천 스파플러스, 충남 아산스파비스, 전북 무주리조트, 지리산온천랜드, 강원 용평리조트, 제주 씨월드 등 수도권 및 지방권을 아우르는 물놀이 시설에 대한 입장권 할인 등이 있다.

비씨카드는 명품 선글래스 유통업체인 애드인터내셔널과 제휴를 맺고 7월 한달 동안 아르마니, 에트로, 지방시 등 명품 선글래스를 20% 할인해준다.

전국 롯데, 현대, 신세계 백화점내의 선글래스 잡화매장에서 할인쿠폰을 제시하면 할인 받을 수 있고 할인쿠폰은 비씨카드 홈페이지에서 출력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