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티맥스 솔루션즈, 원격제어 지원


통합배선 솔루션 공급업체인 시스티맥스 솔루션즈 코리아가 데이터센터용 케이블링 인프라 관리 솔루션 ‘시스티맥스 아이패치 리얼타임 인프라스트럭처 매니지먼트’를 공식 발표했다.

시스티맥스 아이패치 리얼타임 인프라스트럭처 매니지먼트 솔루션은 데이터센터 관리자가 네트워크의 물리적 기반이 되는 케이블링 인프라를 실시간으로 원격 제어가 가능하도록 지원할 뿐 아니라 보안 수준 및 신속한 재난 복구 등 관리 능력을 한층 강화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데이터센터의 운영 비용은 대폭 절감하면서 관리자들의 업무 생산성은 크게 개선시켜 준다고 회사 관계자는 밝혔다.

즉, 데이터 센터 관리자들은 시스티맥스 아이패치 시스템과 시스템 매니저 5.0 소프트웨어를 통해 케이블링 인프라의 접속 상태를 종합적으로 제어,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툴을 제공받는다.

실제로 시스티맥스 아이패치 시스템은 장비 캐비닛에서 관리자 사무실에 이르는 전체 네트워크 환경에서 보안 및 네트워크 관리 능력을 향상시키고 신속한 장애 개선 능력을 보장하는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원활한 운영을 보장한다.

아이패치 시스템은 단순한 접속 관리 외에도 랙과 캐비닛을 자동으로 추가하고 이들의 위치 변화를 데이터베이스에 정확하게 기록해 줌으로써 서버 등 네트워크에 연결돼 있는 장비들을 보다 용이하게 배치하고 설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일상적인 관리 업무를 자동화 함으로써 운영 비용 절감과 함께 다중적으로 네트워크 연결이 이뤄진 장비들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해 준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