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프렙은 SAT 전문 강사의 인강을 제공하는 ‘해커스 SAT 0원 패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제세공과금 제외)

SAT는 미국 학부 진학 희망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대입 평가 시험으로, 미국대학위원회와 ETS가 공동 주관한다. 미국 유학이나 국제학부 진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주로 SAT 시험에 응시한다.

해커스프렙은 출석 미션과 SAT 점수 달성 미션에 성공한 수강생에게 수강료를 100% 현금 환급할 예정이다. (제세공과금 제외) 미션에 실패한 수강생에게는 수강 기간 30일 연장 혜택을 무료로 제공해 추가적인 학습 기회를 보장한다.

‘SAT 0원 패스’의 강의는 SAT 과목별 전문 강사가 100% 원어로 진행한다. 영역별 문제 유형과 풀이 전략을 전달해 SAT 독학 수험생이라도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본 강의 전후로 예습과 복습 단계를 넣어 자기 주도적 학습 습관을 형성하도록 도와준다.

해당 강좌에는 실전 시험 감각을 높일 수 있는 SAT 모의고사(PDF)가 포함된다. Hara 유 강사가 진행하는 모의고사 해설 인강도 함께 제공되어 수강생들은 문제 풀이와 해설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SAT 고득점 비법과 미국 유학 준비 팁을 수록한 미국 유학과 SAT 전략(PDF) 자료도 무료로 제공한다.

해커스 SAT 수강생은 “SAT MATH 박아리나 선생님은 토픽만 훑어가는 강의가 아니라 정말 꼼꼼하게 다 가르쳐주셨다.”라며 “선생님 수업 한 달 듣고, 교재만 그대로 복습하고 원하는 점수를 받을 수 있었다.”라고 수강 후기를 전했다.

한편 해커스프렙 사이트에서는 SAT 인강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조건 없이 신청자 전원에게 24시간 무료 수강권과 해커스프렙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및 ‘SAT 0원 페스’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프렙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