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카드)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가 롯데하이마트와 함께 디지로카 애플리케이션으로 간편하게 신청 가능한 가전·가구 정기 방문관리 서비스 ‘리빙케어’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리빙케어는 롯데하이마트 전문 관리사가 주기적으로 가정에 방문해 냉장고·세탁기·건조기·에어컨·비데 등 가전과 매트리스 내·외부를 세척 및 살균해주는 서비스다.

주기마다 담당 관리사가 가정에 방문하는 등 지속적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가입은 디지로카 앱 ‘라이프’ 탭 내 ‘케어’ 메뉴에서 할 수 있다. 요금은 월 2600~2만2400원이며, 제품 종류와 크기에 따라 달라진다.

제품별 관리 주기는 세탁기 및 건조기 24개월 △냉장고 및 에어컨 12개월 △매트리스 6개월 △비데 3개월이다. 주기가 돌아오면 디지로카 앱이 푸시 알림을 보내준다.

전국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가입이 가능하다. 매장에서 신청한 고객에게는 롯데하이마트 가전 구매 시 할부 수수료를 우대해주는 혜택도 준다.

롯데카드는 리빙케어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신규 가입자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그동안 가전 및 매트리스 관리 서비스는 제품 브랜드별로 제공되거나 고객이 직접 업체를 찾아 서비스를 예약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라며 “리빙케어는 롯데하이마트 전문가가 주기적으로 방문해 눈에 보이지 않는 곳까지 세척 및 살균 해주고, 앱으로 신청과 방문 예약도 할 수 있어 누구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대한금융신문 정태현 기자 jth@kbanke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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