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시간 음식점 할인

신한카드가 시작, 신선함, 활기참 등 ‘아침’이라는 이미지를 상품화한 카드를 선보였다.

아침 시간대에 각종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침愛카드’가 그것으로 이 상품은 새벽 4시부터 오전 10시까지 아침 시간대에 할인 등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먼저 이 시간대에 카드를 한 번이라도 사용하면 이후 24시간 동안 모든 일반상해에 대해 의료 실비(최고 50만원)를 지원하는 보험에 무료로 가입해 준다.

그리고 투썸플레이스, 스타벅스, 파스쿠찌, 뚜레쥬르에서 20%, 크라제버거에서 10%를 할인해주고 5월부터는 편의점인 훼미리마트에서 삼각김밥, 샌드위치 등 간단히 아침을 해결할 수 있는 ‘아침愛세트’를 20% 할인해준다.

또 전국 유명 해장국집에서 10~20%, 일반 음식점에서는 5%를 할인 받을 수 있고 온라인 아침배달 서비스를 신청하면 10% 할인 받는다.

현대오일뱅크에서 주유할 때 정유사 고시 휘발유가 기준으로 리터당 80원, LPG는 40원을 적립해 준다. 아침 시간대 이외에는 현대오일뱅크에서 주유시 휘발유 기준 리터당 40원, LPG 리터당 20원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새벽 4시부터 12시까지 전국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홈에버에서 5만원 이상 구입시 10%(월 2회, 최대 1만원)를 할인해 준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