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카드)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가 자녀 교육비 부담을 덜어주는 '삼성 iD EDU 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삼성 iD EDU 카드는 주유 특화 '삼성 iD ENERGY 카드', 전기차 특화 '삼성 iD EV 카드'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인 삼성 iD카드의 특화 상품이다.

이 카드는 학원, 학습지뿐만 아니라 인터넷 강의에도 할인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학원 △학습지 △인터넷 강의 이용 금액의 10%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 학원 결제일 할인은 삼성카드 업종 분류 기준에 따른 △입시·보습 △외국어 △예체능계 학원 이용 건에 제공된다.

학습지 할인은 △씽크빅 △교원 △대교 △한솔교육 이용 건에 제공되며, 인터넷 강의 할인은 △엘리하이 △밀크T △이투스 △엠베스트 △대성마이맥 이용 건에 제공된다.

10% 결제일 할인은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7만원까지 제공돼 할인율뿐만 아니라 혜택 금액 또한 높은 것이 특징이다.

교육비 혜택 외에 자주 사용하는 생활 편의 업종에 대해서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우선 △쿠팡 로켓와우 △네이버플러스 △마켓컬리 컬리패스 온라인쇼핑몰 멤버십 결제금액의 50%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 할인은 온라인쇼핑몰 멤버십 이용금액을 합산해 월 최대 5000원까지 제공된다.

또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배달 애플리케이션 이용금액을 합산해 5% 결제일 할인을 월 최대 5000원까지, 아파트 관리비 10만원 이상 정기 결제시 월 5000원의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

교육비와 생활 편의 업종의 결제일 할인은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시 제공된다. 이외에도 해외 가맹점 및 해외 직접구매 이용금액의 1.5% 결제일 할인을 전월 이용실적과 할인 한도 제한 없이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 iD EDU 카드'는 교육비 할인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자주 쓸 수 있도록 생활 영역의 할인을 제공한다"라며 "앞으로도 '삼성 iD 카드' 라인업을 지속 추가해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한금융신문 정태현 기자 jth@kbanker.co.kr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