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금 불우이웃 전달

 ‘나눔 경영’ 활동 전개

 
▲     © 운영자
LIG손해보험(부회장 구자준)은 지난 3일 ‘아름다운가게’ 안국점과 논현점에서 불우이웃돕기 자선바자회인 ‘LIG 희망바자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LIG 희망바자회’는 LIG손해보험 임직원과 영업가족이 모은 기부물품을 ‘아름다운가게’를 통해 판매하고 그 수익금을 불우한 이웃에게 전달하는 나눔의 장터다.
이번 행사를 위해 LIG손해보험의 임직원과 영업가족은 2주 간의 물품수집 기간 동안에 약 1만 5천여 점의 기부물품을 모았다.
구자준 부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아낌없이 자신의 물건을 내놓은 임직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한다”며 “LIG손해보험은 앞으로 더욱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바자회는 안국점의 오프닝 행사를 시작으로 희망풍선 날리기, 재활용품 공식 판매, 최다기부왕 표창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아울러 이번 행사에는 LIG손해보험의 광고모델인 탤런트 김명민도 물품기부에 동참해 양복 3벌 등 10여 점의 의류를 내놓았으며 이 물품은 인터넷사이트를 통해 경매에 붙여진다.
LIG손해보험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나눔의 달’로 정하고 ‘LIG 희망바자회’ 비롯한 마라톤사랑기금 전달, 자원봉사 한마당, 희망의 집짓기 등의 나눔경영 활동을 대대적으로 전개해 고객과 사회에 희망을 전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