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농협카드)
(사진=NH농협카드)

NH농협카드가 ‘지금 잘 사는 방법’이라는 슬로건 아래 신규 론칭한 ‘zgm.(지금)’ 브랜드의 첫 상품으로 2종의 신용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규 상품은 비대면 발급을 통한 이용 편의성과 온라인 소비에 강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3가지의 선택형 디자인으로 출시돼 이용자 취향에 맞게 플레이트를 선택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zgm.the pay(지금 더 페이)’ 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없이 국내·외 전 가맹점 1.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Pay 온라인 결제 특화 서비스를 탑재해 NH페이로 결제 시에는 1.7%, 그 외 10대 페이 이용 시 1.2%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zgm.streaming(지금 스트리밍)’ 카드는 구독 서비스 특화카드로 다양해진 플랫폼 소비에 최적화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전월 실적 충족 시 △멤버십(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쿠팡와우 멤버십, 컬리패스, 요기패스) 7000원 청구할인 △스트리밍(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디즈니플러스, 유튜브 프리미엄, 멜론) 50% 청구할인 △NH페이, 10대 페이(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 온라인 결제 5% 청구할인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5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 론칭과 함께 온라인 소비에 강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을 출시했다"라며 "앞으로도 라이프 스타일과 결제 생활에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지속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NH농협카드는 이번 카드 출시를 기념해 카드를 신규 발급한 고객 대상으로 한정판 스티커(4만매)를 제공하고 있다.

대한금융신문 정태현 기자 jth@kbanker.co.kr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